'푸른거탑 제로'에 헬멧 요정 크레용팝이 떴다.
걸그룹 크레용팝이 16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푸른거탑 제로'에 특별출연해 소대원들과 직렬5기통춤을 춘다.
크레용팝의 이번 카메오 출연은 극중 잔머리의 신으로 밉상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이준혁의 러브콜에서 시작됐다. 지난 9월 '푸른거탑 제로' 제작발표회에서 '가장 만나고 싶은 걸그룹'으로 크레용팝을 꼽아 이에 크레용팝이 화답한 것.

크레용팝은 걸그룹이 절대적인 존재로 군림하는 훈련소에서 톡톡 튀는 매력으로 훈련병들과 직렬5기통춤을 추며 이들을 사로잡는다. 실제 남자로 가득한 촬영장에서도 훈련소를 방불케 하는 열렬한 환호에 촬영장이 온통 마비될 지경이었다는 후문.
또 이날 방송에서는 크레용팝을 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최종훈과 이준혁의 에피소드가 코믹하게 펼쳐진다. 왕성해진 식욕으로 살이 쪄 버린 이들은 비만 훈련병들이 생활하는 건강소대로 배치되고, 목표 체중을 달성하는 사람은 위문공연을 가장 앞에서 볼 수 있게 해 주겠다는 소대장의 공약에 누구보다 열심히 다이어트에 임한다. 하지만 살이 쉽게 빠지지 않자 결국 여자들 사이에 전설로 불린다는 '죽음의 다이어트'에 돌입해 좌충우돌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안방극장을 폭소로 물들일 예정이다. 이날 오후 11시 방송.
seon@osen.co.kr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