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소년'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유승우가 신곡 티저영상 공개를 앞두고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유승우는 16일 정오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오는 22일 발매될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유후(U Who?)'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유승우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기타를 맨 모습으로 영상 곳곳에 깨알같이 등장해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특히 함께 공개된 앨범 커버 사진에서는 지난 첫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유승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인기를 모았던 공식 캐릭터가 뇌구조를 연상케 하는 귀여운 이미지에 부끄러운 듯 홍조를 띤 모습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승우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유후(U Who?)'는 데뷔앨범인 미니앨범 '첫 번째 소풍' 이후 약 5개월 만의 신곡이자 래퍼 산이가 피쳐링을 맡아 더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브라스 멜로디가 돋보이는 경쾌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유승우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산이의 랩이 조화를 이루며 음악적으로 성숙해진 '음악소년 유승우'의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유승우는 오는 22일 가요계 컴백하며, 15일부터 CJ E&M 음악사업부문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와 UK뮤직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매일 오전 11시 특별한 스포일러를 선보인다.
gato@osen.co.kr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