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5' 윤종신, TOP6와 토크쇼 출연..소통 나선다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10.16 16: 40

엠넷 '슈퍼스타K5'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인 가수 윤종신이 TOP6 중 박재정, 임순영, 장원기와 함께 뮤직 토크쇼에 나선다.
윤종신과 박재정, 임순영, 장원기는 16일 오후 9시부터 실시간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 TV에 출연해 대본 없는 자유로운 뮤직 토크쇼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는 실시간으로 시청자들이 그간 '슈퍼스타K5'나 참가자들에게 궁금했던 내용을 받아 답변하는 코너는 물론, 참가자들과 윤종신의 가감 없는 솔직한 토크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생방송 3라운드가 '심사위원 미션'으로 진행되는 만큼 윤종신의 노래로 무대를 꾸밀 예정인 박재정, 임순영, 장원기가 윤종신과 함께 출연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과 다음 생방송을 준비하는 과정 등이 공개돼 깨알 재미를 더 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즉석에서 펼쳐지는 기타 연주와 라이브 공연 등 그 동안 보지 못한 참가자들의 숨은 장기를 볼 수 있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슈퍼스타K5' 제작진은 "'슈퍼스타K5'가 대중이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인 만큼 허심탄회한 대화의 장을 마련해보고 싶어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간접적으로나마 참가자들과 시청자들이 처음으로 대화를 나누고, 만나게 되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슈퍼스타K5'는 오는 18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