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별' 하연수와 여진구의 키스신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5일 케이블채널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극본 이영철, 연출 김병욱) 공식홈페이지에는 '키스장면은 부끄럽지요. 닿을락 말락'이라는 제목으로 하연수와 여진구의 키스신 촬영현장을 담은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깨를 맞대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하연수와 여진구의 모습이 담겨 있다. 10대인 여진구는 부끄러운 듯 쑥스럽게 웃고 있으며, 하연수는 밝게 웃으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하연수는 여진구의 양볼을 잡는 등 장난스러운 모습도 엿볼 수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진지한 표정으로 키스신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하연수와 여진구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연수와 여진구의 키스신은 '감자별' 8회에서 공개됐다. 두 사람은 지구가 종말 위기에 처했다는 뉴스를 접하고 갑작스럽게 서로에게 끌리듯 입을 맞췄다. 방송 후 두 사람의 키스신은 시청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았고,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이슈 검색어 순위를 장식하기도 했다.
키스신이 화제가 되자 '감자별' 측은 16일 오전 OSEN에 "테스트 촬영을 많이 했지만 NG도 많이 났다"며 "여진구가 나이가 어려서인지 쑥스러워하자 하연수가 잘해보자고 다독거리면서 분위기를 리드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촬영이 늦은 밤 이뤄졌는데 시간은 좀 걸렸다"며 '두 사람이 키스신을 마치고 쑥스러워했으나 분위기는 화기애애하고 훈훈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이야기를 담은 시트콤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 4회 방송된다.
seon@osen.co.kr
'감자별'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