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예쁘다 예쁘다했더니..생애 첫 화장품 모델로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10.17 08: 27

요즘 가장 ‘핫’한 개그우먼 김지민이 데뷔 후 첫 화장품 광고를 통해 아찔한 명품쇄골을 드러내며 섹시미를 발산했다.
 
17일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지민은 최근 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돼 광고 촬영에 임했다. 

 
소속사가 공개한 화보 속 김지민은 매끄러운 어깨와 쇄골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싱그러운 미소와 자신감 넘치는 표정에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그대로 묻어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잡티하나 없는 우월한 도자기 피부와 자체발광 여신 비주얼이 상큼함을 더한다.
 
최근 김지민은 KBS 2TV ‘개그콘서트-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에 힘입어 소위 대세만 찍는다는 게임-통신사-화장품 광고를 연달아 꿰차며 진정한 ‘올킬녀’로 등극, 그녀를 향한 업계의 끊임없는 러브콜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한편, ‘대세’로 자리매김한 김지민은 ‘미녀 개그우먼’이라는 수식어 이상의 수준급 연기력과 남다른 예능감각을 무기로 KBS 2TV ‘개그콘서트’, '풀 하우스-가족의 품격‘, QTV '신순정녀’ 등의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데뷔 후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issue@osen.co.kr
코코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