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일-배슬기, 노출 이상의 파격멜로?..포스터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10.17 10: 18

영화 '야관문'의 배우 신성일 배슬기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죽음을 앞 둔 암 말기 환자 신성일과 매혹적인 간병인 배슬기의 파격적인 사랑, 그 속에 감춰진 충격적인 관계를 암시하고 있다.
메인 포스터에서 종섭(신성일)의 품에 안겨 비밀스러운 표정으로 유혹하던 연화(배슬기)가 이번에는 단독 컷으로 좀 더 강렬한 관능미를 발휘했다.

젖은 생머리에 흰 셔츠 한 장만을 걸친 배슬기는 섹시하면서도 알 수 없는 슬픔을 내포하고 있는 모습이다. 스스로 감당해야 할 어떤 진실에 대한 아픔, 진실에 얽힌 사연을 눈빛과 표정으로 풀어내고 있다.
그런가하면 살짝 드러난 어깨와 담담한 표정만으로 생의 마지막 욕망을 억누르고 있는 듯한 신성일에게서는 강한 에너지가 뿜어져나온다.  갑자기 찾아온 배슬기의 치명적인 유혹에 잠들어 있던 욕망이 깨어나지만 뿌리치지도, 받아들이지도 못한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처연한 표정은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빨아들인다.
영화사 측은 "신성일의 캐릭터 포스터는 평생 지켜온 자신만의 도덕적 원칙과 흔들리는 욕망 사이에서 고뇌하는 종섭의 모든 심정을 한 컷에 담아내 표현한 것"이라고 포스터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영화 '야관문:욕망의 꽃'은 교장으로 퇴임한 후 말기 암 선고를 받은 종섭(신성일)과 그를 간병하기 위해 찾아온 비밀스러운 여인 연화(배슬기)의 파격적인 사랑을 그린다. 11월 7일 개봉.
nyc@osen.co.kr
비욘드필름에이트웍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