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코리아, e스포츠 활성화 적극 지원...WSL 챔프 김가영 모델 기용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3.10.17 17: 32

MSI 코리아가 e스포츠 활성화에 팔을 걷어 올렸다. e스포츠 선수와 함께 하는 CF 뿐만 아니라 부대행사들을 계획하면서 e스포츠 활성화에 힘을 적극적으로 보태고 있다.
MSI코리아는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스타테일측과 함께 e스포츠 활성화의 일환으로 현 스타크래프트 2 여성리그(WSL) 챔피언인 김가영(25, 스타테일)과 함께 CF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가용을 기옹한 이번 광고는 세계 최초 17인치 울트라 슬림 게이밍 노트북인 MSI GS70 스텔스 제품. MSI코리아는 슬림한 사이즈에 인텔 4세대 CPU인 하스웰 I7 CPU와 NVIDIA GTX765 GPU 그리고 슈퍼 RIAD 기술등을 통해 고성능을 구현한 노트북인 MSI GS70 스텔스 제품 컨셉과 스타테일 소속인 김가영 선수가 잘 어울린다 판단했다고 김가영의 모델 기용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스타테일 역시 여성 e스포츠 활성화의 일환으로 MSI GS70 스텔스 제품을 사용하여 여성분들이 슬림하고 성능이 뛰어난 노트북을 가지고 언제 어디서나 스타크래프트2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하였다.
CF 동영상은 유투브와 페이스북을 통하여 볼수 있다.
MSI 코리아는 이번 광고 뿐만 아니라 김가영과 함께 자체 프로모션 진행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