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젝스가 ‘구렁이 육아일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뱀과의 동거에 나선다.
에이젝스는 18일부터 3주에 걸쳐 온라인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구렁이 육아일기’를 공개한다. 회당 약 5분~7분 분량으로 제작된 이 영상은 총 4회로 구성돼 에이젝스의 리얼한 애완 구렁이 육아 스토리가 담겨 질 예정이다.
18일 정오 공개되는 1화에는 멤버 성민이 애완 구렁이를 데리고 오면서 생기는 멤버들간의 갈등을 다룬다. 이 후 컴백 준비에 한창인 에이젝스가 약 3주간 이 애완 구렁이를 기르게 되면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에피소드들과 솔직한 에이젝스의 리얼 일상들이 가감 없이 팬들에게 공개된다.

에이젝스가 기르는 구렁이는 7~8세 어린이 평균 키와 비슷한 1.2m 길이의 알비노 보아뱀으로, 온순한 성격 덕분에 최근 인기 애완동물로 급 상승하고 있는 종이다. 앞서 엠블랙의 미르와 시스타 효린, 서인국 등이 실제 애완 뱀을 기르는 모습이 공개되며 화제를 얻은 바 있는 만큼, 에이젝스가 펼치는 뱀과의 동거가 팬들에게 어떤 빈응을 불러 모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이례적으로 온라인을 통해서만 공개된다. 에이젝스 공식 유투브 채널 및 페이스북에서 1,2화가 선 공개되며, 오는 28일에는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뮤직을 통해 전편이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에이젝스의 '구렁이 육아일기’ 영상은 18일 정오, 에이젝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