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5' 멤버들 파격 비주얼 변신..스타 나올까?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10.18 16: 39

엠넷 '슈퍼스타K5' 멤버들이 파격 비주얼로 변신한다.
오늘(18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슈퍼스타K5'에서는 TOP6의 생방송 3라운드 무대가 펼쳐지는 가운데, 사전 미션으로 ‘내 안의 또다른 나’ 미션이 전파를 탄다.
'슈퍼스타K5'의 공식 SNS(https://www.facebook.com/superstark)에는 이번 미션을 통해 파격적 비주얼 반전을 꾀한 송희진과 박재정의 사진이 선공개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 안의 또다른 나’ 미션은 기존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내면의 또 다른 모습을 가장 파격적으로 표현해 반전 매력을 선사한 멤버를 선정해 생방송 무대의 순서를 정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미션이다.
평소 참한 이미지를 나타냈던 송희진은 배꼽을 드러낸 짧은 상의와 포커 무늬 타투가 새겨진 타이즈를 착용한 채 과감하고 도발적인 포즈를 취한 사진을 공개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또한 꽃 속에 파묻혀 순수하면서도 온화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숨겨져 있던 미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플로리다에서 온 순수청년 박재정은 단추를 풀어헤친 와이셔츠 차림으로 차갑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진과 함께, 깔끔한 수트 차림에 절반은 바닥에 드러누운 도발적인 포즈로 시크한 도시 남자의 모습을 연출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반전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네이버 캐스트와 엠넷닷컴을 통해 TOP6 최종 멤버로 선정된 국민의 선택 투표가 한창인 가운데 누가 생방송 경연의 재도전 기회를 획득하게 될 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플랜비와 김민지 중 TOP6 멤버로 합류하게 될 영광의 주인공은 누가 될 지, 사전 미션을 통해 반전의 매력을 선사하게 될 나머지 멤버들의 모습은 어떨 지, 또한 이번 무대를 통해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될 비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 지는 이날 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