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담비, 애프터스쿨, 뉴이스트 소속사 플레디스에서 2014년 상반기 데뷔 예정인 17인조 공연형 아이돌 세븐틴의 멤버를 선발하는 공개 오디션을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2014 플레디스 핫데뷔 후이즈 세븐틴?(2014 PLEDIS HOTDEBUT WHO IS SEVENTEEN?)'은 플레디스의 소속 아티스트 손담비, 애프터스쿨, 뉴이스트를 이어 한국은 물론 세계 무대를 이끌고 나갈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가진 세븐틴 멤버를 선발하는 오디션으로 롯데월드와 함께 진행중인 대형 프로젝트.
이번 오디션은 가수, 연기,MC,모델 등 다양한 분야의 끼와 재능을 가진 사람이라면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11월 23일까지 약 3개월 간의 긴 심사기간을 거친 합격자들 중에 파이널 오디션 진출자를 선별해 11월 30일 최종 합격자를 선출하는 방식이다.

플레디스 관계자는 "이번 오디션은 롯데월드와 함께 진행되는 대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존 연습생들과 새로운 오디션 지원자들이, 함께 데뷔조의 최종 멤버를 목표로 쇼케이스 무대를 통해 경쟁하게 된다"고 전했다.
한편 '2014 플레디스 핫데뷔 후이즈 세븐틴?'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ledisNewStar)을 통해 지원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