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주와의 특별한 만남, 꿈나무 대상 골프클리닉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3.10.22 10: 23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는 최경주 재단(이사장 최경주, 피홍배, www.kjchoifoundation.org)은 최근 골프 꿈나무들을 대상으로 한 골프 클리닉 행사인 '최경주의 행복한 하루 2013'을 경기도 시흥 솔트베이 G.C에서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12월 오픈하는 솔트베이 G.C 공식후원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최경주 재단 골프 꿈나무 40여명이 참석을 했고 최경주 이사장은 PGA투어 8승의 현역 선수로서 학생들에게 직접 원포인트레슨과 골프클리닉 등 다양한 골프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최경주 이사장은 참석한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샷 점검과 함께 골프의 기초인 그립에 대한 디테일한 설명, 벙커샷에 대한 노하우 등을 가르치는 시간을 가졌으며, 골퍼로써 가져야 할 자세와 태도, 관계성에 대해서 함께 나누었다.

최경주 이사장은 “올해 첫 골프 꿈나무들과의 공식적인 만남으로 꿈나무들의 기량과 실력을 알 수 있었다”며 “앞으로 이들이 자라나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골퍼로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복한하루’ 행사에 이어 최경주 이사장과 골프 꿈나무들은 함께 최경주 재단이 주최하는 행복한아이들지역아동센터 도서관 오픈식에 참여해 행복한 나눔을 이어갔다. 
최경주 이사장과 골프 꿈나무들은 이 지역아동센터 학생들과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으며, 도서 증정식 및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letmeout@osen.co.kr
최경주재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