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안녕하세요’서 청순+육감매력 발산 ‘환호’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10.22 15: 05

영화 ‘연애의 기술’의 홍수아가 예능프로그램에서 청순하면서 육감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홍수아는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알짜배기 팁을 전달했다.
이날 차분한 긴 생머리와 나풀나풀 레이스 치마로 청순미 넘치는 러블리룩을 완성한 홍수아는 MC 신동엽으로부터 “이 분은 청순하면서 육감적이다”라는 소개를 받으며 방청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홍수아는 최근 개봉을 앞둔 영화 ‘연애의 기술’을 소개하며 “외로운 솔로분들께서 이 영화를 보고 기술을 배우셨으면 좋겠다”고 전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켰다.
또한 홍수아의 실제 방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뭔가에 푹 빠져본 경험이 있냐?”는 질문에 “신데렐라, 백설공주, 라푼젤 같은 공주시리즈에 관심이 있다”고 밝히며 소녀 취향에 푹 빠져 있음을 드러냈다. 이어 공개된 홍수아의 방에는 온통 핑크색 벽지에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각종 공주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연애의 기술’은 세상에 보기 드문 훈남에게 동시에 꽂힌 두 절친의 좌충우돌 킹카 쟁탈전을 그린 유쾌하고 섹시한 로맨틱 코미디. 오는 30일 개봉한다.
kangsj@osen.co.kr
KBS 2TV ‘안녕하세요’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