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측 "팝줌마? 신곡 콘셉트 아니다…공연용 영상"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10.22 17: 00

걸그룹 크레용팝 측이 최근 공개된 멤버들의 파마머리 이미지에 대해 "신곡 콘셉트가 아닌 단독 공연용 영상 콘셉트"라고 밝혔다.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오후 OSEN에 "최근 SNS를 통해 게재한 팝줌마(크레용팝+아줌마) 사진은 신곡 콘셉트가 아닌 공연용 영상촬영 도중 촬영한 이미지컷"이라고 설명했다.
크레용팝은 지난 21일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파격적인 파마머리와 화려한 꽃무늬 티셔츠에 몸빼바지를 매치한 스타일의 멤버 사진과 함께 "우린 팝줌마"라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해 일부에서는 '크레용팝의 신곡 콘셉트'라는 의견이 제기되기도 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지난 6월 '빠빠빠'를 발표하고 큰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음원차트 1위, 지상파 음악 순위프로그램 1위를 꿰찼던 크레용팝은 오는 11월 말께 '빠빠빠' 작곡가인 김유민 작곡가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크리스마스 시즌송인 캐럴을 발표해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또한 이보다 앞서 오는 10월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