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멤버 박유천(28)과 골프 선수 안신애(24, 우리투자증권)가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SBS E!는 박유천과 안신애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두 사람을 지켜봐왔다는 측근 A씨는 "박유천과 안신애가 연인관계로 지내는 것이 사실"이라고 확인한 뒤 "배려 깊은 박유천과 시원시원한 성격의 안신애가 신뢰를 바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박유천과 안신애는 골프를 계기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두 사람이 서울 근교 골프클럽에서 함께 운동을 즐기며 건강한 연애를 해왔다"고 밝혔다.

박유천은 JYJ 활동과 함께 연기자로 변신해 큰 사랑을 받았다. 제 49회 백상 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인기상을 받는 등 성공적인 연예활동을 하고 있다.
안신애는 안신애는 뉴질랜드 주니어 골프 국가대표 출신으로 2009년 KLPGA 데뷔해 2승을 거두며 상금 랭킹 3위에 오르는 등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남다른 패션 감각과 뛰어난 외모로 큰 관심을 받는 미녀 골프 선수이다.
한편 JYJ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전 "박유천과 골퍼 안신애와의 교제설은 사실이 아니"라며 "보도 된 것처럼 교제하는 사이는 절대 아니기에 확인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골퍼 안신애씨는 박유천이 올 초 골프를 배우면서 골프를 좋아하는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만난 적이 있다"고 선을 그었다.
10bird@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