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태양, 화보서 파격 변신.."솔로곡 자신있다"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10.23 10: 25

그룹 빅뱅의 태양이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하며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태양은 23일 한 매거진과 진행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태양은 공개된 화보에서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카리스마 있는 남성미를 한껏 발산했다.  특히 다양한 표정 변화와 그 안에 담긴 개성있는 느낌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태양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듣는 데 있어서 지루한 느낌은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는 말과 함께 솔로곡에 대해 밝혔다.

그는 또 "이번 솔로 활동에서도 꼭 하고 싶은게 생겨버리니까 점점 확실히 하고 싶은 걸 담아내고 싶은 욕구가 강했다"며 솔로 앨범을 위해 많은 것을 담아냈음을 시사했다. 
태양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YG 연습생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윈'에 대해서도 "음악을 하겠다고 결정한 순간부터 내겐 절박함이 있었다. 연습생 시절은 힘든 시간이었지만 지금 와서 생각하면 가장 순수한 열정을 갖고 있던 시절이었다. 그래서 지금 연습생 친구들을 보면 기분이 좋다"고 설명했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자정 공식블로그를 통해 태양의 컴백을 암시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goodhmh@osen.co.kr
엘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