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매진기록 잇나'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10.24 08: 34

가수 케이윌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그가 콘서트마다 세워온 매진 기록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케이윌은 오는 12월 24일과 25일, 이틀 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케대박 콘서트'를 연다. 이 공연은 24일 오후 2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케이윌은 발라드ㆍ댄스ㆍR&Bㆍ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것은 물론, 토크 콘서트를 방불케 할 정도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종일관 객석에 감동과 재미를 불어넣겠다는 각오.

그는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은 힘들지만 매회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시고 즐겨주셔서 얼마나 행복한지 모른다. 이번 크리스마스도 저와 함께 보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것” 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앞서 케이윌은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서울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진행한 '2012 케대박 콘서트; 케이윌의 대단히 박진감 넘치는 콘서트'로 3회 연속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지난 8월에는 첫 소극장 콘서트 '나가면 케고생이야'로도 매진 신화를 썼다.
한편 케이윌은 지난 2007년 ‘왼쪽 가슴’으로 데뷔, ‘눈물이 뚝뚝’, ‘선물’, ‘가슴이 뛴다’, ‘이러지마 제발’, ‘러브 블러썸(Love Blossom)’을 발표했다. 최근에는 '촌스럽게 왜 이래'까지 성공시키며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