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완료...'롤 할로윈 스킨' 중 '악령 자이라' 만 출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3.10.24 17: 32

롤 점검이 완료됐다. 유저들이 기대했던 '할로윈 스킨'은 없었지만 다른 선물이 LOL 유저들의 마음을 기쁘게 했다. 바로 신규 스킨 '악령 자이라'의 출시.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24일 신규 스킨 '악령 자이라'를 출시했다. 관심을 모았던 '할로윈 스킨'과 챔피언 '아오신'은 출시되지 않았지만 새롭게 나온 '악령 자이라' 스킨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악령 자이라' 스킨 출시 이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누리꾼들은 '악령 자이라'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악령 자이라'는 어둠 속에서 피어나며 땅속으로 파고든 양손이 뻗어 나와 사냥감을 옭아맨다. 또 악령 자이라 주변으로 묘비들이 솟아오르게 하면서 적들을 제압한다. 적들을 발아래 굴복시킨 후에는 기괴한 왕좌에 앉아 기지로 돌아간다.
죽음을 맞더라도 자이라는 흙 속에서 다시 한 번 악령의 형상으로 피어나 최후의 사악한 힘을 적에게 발사한다고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악령 자이라'에 대해 묘사했다.
한편 24일 롤이 점검에 들어가자 롤 팬들은 오는 31일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롤 할로윈 스킨이나 소환사 아이콘 등의 신규 콘텐츠가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품고 있었다. 롤의 북미 서버에서는 이미 롤 할로윈 스킨과 소환사 아이콘이 공개됐기 때문.
미국에서는 롤 할로윈 스킨으로 24일 국내에 공개된 악령 자이라와 문도, 블리츠크 랭크, 녹턴, 니달리 등 총 16종의 한정판 스킨을 재판매 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할로윈 기념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 썩은 아귀, 가고일, Greyor, 세나, 모렐로노미콘 5종도 공개됐다.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