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 LG전자가 '뷰3' 손연재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단발로 돌아온 국민 여동생의 모습도 덩달아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LG전자는 24일 '뷰3' 손연재 스페셜 영상을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LG 뷰3의 광고모델인 손연재가 싹뚝 자른 단발버리로 돌아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손연재는 뷰3를 사용하면서 상큼 발랄함부터 여자로서의 성숙미까지 지닌 천의 얼굴과 스타일링을 뽐내고 있다.
영상 속에서 손연재는 LG 뷰3의 독특한 UX를 활용해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간다.
8가지 다양한 펜 기능으로 그림을 그리고, ‘라쏘툴’을 이용해 자유자재로 이미지를 편집한다. ‘캡처 올’ 기능으로 화면에 있는 자신의 디지털 화보를 한 번에 캡처하고, 3배까지 확장해서 사용하는 ‘파노라마노트’로 공간의 제약 없이 일상을 기록한다.
이 외에도 여러 기능을 손쉽게 전환하는 ‘태스크 슬라이더’, LED 애니메이션이 돋보이는 ‘퀵뷰 케이스’ 등 풍부하고 다채롭게 일상의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뷰3의 UX를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 카피도 인상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나의 경기를 본다. 부담스럽고 떨리지만 그 시선들이 즐겁기도 하다’ 등 손연재의 이야기를 담아 LG 뷰3의 UX를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손연재의 매력과 뷰3를 상징하는 감성 카피가 돋보이는 이 영상은 LG 뷰3 마이크로사이트와 유튜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LG전자는 내일부터 기존 뷰 시리즈 고객들을 위해 ‘LG 뷰3 퀵뷰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LG 뷰3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senhot@osen.co.kr
LG전자 뷰3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