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SIA] 여진구 "하연수와 키스신? 그냥 연기…부담감 없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10.24 21: 26

배우 여진구가 하연수와의 키스신 촬영에 대해 "그냥 연기라 생각해 부담감이 없었다"고 솔직한 소감을 밝혔다.
여진구는 24일 오후 8시 30분부터 총 2시간 30분동안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진행된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이하 2013 SIA)에서 스타일 아이콘 본상을 수상한 뒤 프레스룸을 방문 이같이 전했다.
여진구는 스타일 아이콘 본상 수상에 대해 "솔지기 이 상을 받아도 되는 줄 모르겠다. 많은 분들이 주셔서 감사드리고 있다. 지금도 조금 얼떨떨한 기분은 있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최근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서 배우 하연수와의 키스신에 대해 "그렇게 큰 부담감은 없었다. 그냥 연기라 생각하고 했다. (하)연수 누나가 인터뷰에서 미안하다는 말을 했는데, 난 연기였으니 편안하게 생각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앞으로 '연기 잘한다'는 소리를 더 많이 들을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 배워가겠다"고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여진구는 현재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에서 청개구리 기질을 타고난 한국판 스티브잡스 홍혜성으로 출연, 극중 나진아 역을 맡은 하연수와 최근 키스신을 선보이는 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SIA는 방송, 가요, 패션, 예술 등 문화 전반에 걸쳐 대중을 사로잡고,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 인물을 선정하는 국내 유일의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2013 SIA'의 콘셉트는 어더너스(Otherness)로 남다른 존재감과 독창성을 가진 스타일 아이콘을 재조명한다.
gato@osen.co.kr
이대선 기자 sunda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