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 LG전자가 공개한 ‘뷰3’ 스페셜 영상서 손연재의 다양한 매력이 소개되고 있어 화제다.
24일 LG전자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뷰3’ 광고모델 손연재가 출연한 ‘뷰3’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의 손연재는 긴 머리로 등장해 마지막에는 단발머리로 변신, 여자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체조 요정답게 매끈한 몸매를 자랑하며 자세도 취했다가 ‘뷰3’를 가지고 놀며 스마트한 생활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한다.
LG전자는 영상 속의 손연재를 통해 ‘뷰3’만의 UX를 소개하고 있다. 손연재는 이를 이용해 자신만의 스토리를 써가며 광고모델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손연재는 ‘뷰’의 8가지 다양한 펜 기능으로 그림을 그리고, ‘라쏘툴’을 이용해 자유자재로 이미지를 편집한다. ‘캡처 올’ 기능으로 화면에 있는 자신의 디지털 화보를 한 번에 캡처하고, 3배까지 확장해서 사용하는 ‘파노라마노트’로 공간의 제약 없이 일상을 기록한다.
이 외에도 여러 기능을 손쉽게 전환하는 ‘태스크 슬라이더’, LED 애니메이션이 돋보이는 ‘퀵뷰 케이스’ 등을 이용하며 손연재는 ‘뷰3’ UX를 활용해 자신의 일상의 순간을 기록한다.
업체 측은 손연재가 ‘뷰3’를 이용해 스토리텔링을 해나가는 모습을 “많은 사람들이 나의 경기를 본다. 부담스럽고 떨리지만 그 시선들이 즐겁기도 하다”라는 카피 문구를 통해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손연재가 출연한 ‘뷰3’ 스페셜 영상은 LG 뷰3 마이크로사이트와 유튜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연재 이제 더 이상 소녀가 아닌 여자다.”, “아이유에 이어 손연재까지 단발머리를 하다니 정말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enhot@osen.co.kr
뷰3 스페셜 영상 캡처./ 뷰3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