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가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음악중심'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샤이니는 26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곡 '에브리바디(Everybody)'로 1위 트로피의 주인공으로 호명돼 아이유의 '분홍신'과 케이윌의 '촌스럽게 왜이래'를 꺾고 1위의 영광을 안았다.
하지만 이날 샤이니는 스케줄 상 트로피를 직접 전달받지 못했다. 이에 김소현은 "트로피를 잘 전해주겠다"며 소감을 대신했다.

앞서 샤이니는 '에브리바디'로 지난 23일 케이블채널 MBC MUSIC '쇼! 챔피언'과 KBS 2TV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샤이니가 가온차트에서 음원과 음반 부문 모두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샤이니는 가온차트 10월 4째주(10월 13일~10월 19일) 주간차트에서 타이틀 곡 ‘에브리바디’로 디지털 종합, 다운로드 부문 1위에 올랐다. 미니앨범 5집 역시 앨범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에브리바디'는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컴플렉스트로(Complextro) 장르의 곡으로, 깊은 밤 아무도 모르게 아이들을 데리고 떠난 동화 속 피리 부는 사나이처럼 모두의 가슴에 잠들어있는 동심을 깨워 신나는 리듬 안으로 데려가겠다는 가사가 돋보이며, 음악은 물론 샤이니만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무대 또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샤이니, 아이유, 케이윌, 박지윤, 티아라, 가희, 나인뮤지스, 블락비, 송지은, AOA, 베스티, 마이네임, 소년공화국, 태원, 리듬파워, 탑독, 유미, 케이케이, 세이 예스, 트랜디, 한해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goodhmh@osen.co.kr
음악중심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