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훈남의경 백지웅, 화보공개..배우포스 '물씬'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10.28 08: 31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 1에서 훈남의경으로 인기를 모았던 백지웅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백지웅의 소속사 밥필름엔터테인먼트는 백지웅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지웅24시' 화보 중 첫 번째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 속 백지웅은 이른 아침 침대에서 막 일어난 듯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화이트 셔츠에 약간 부스스한 헤어를 하고 있지만, 또렷한 이목구비와 하얀 피부, 그리고 여심을 녹이는 미소는 배우 못지않은 야릇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고 있다.

백지웅은 지난해 'K팝스타' 시즌1 출연 당시 훈훈한 외모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인물. '지웅24시'는 백지웅의 하루 동안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스토리 화보로 그간 보여주지 못했던 백지웅의 다양한 매력들을 담고 있으며, 이 화보는 앨범 발매일까지 순차적으로 팬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화보를 접한 네티즌은 "백지웅 맞아? 더 잘생겨졌네", "데뷔 앨범 완전 기대됨", "무대에서 빨리 만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백지웅은 오는 30일, 첫번째 싱글앨범을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다.
trio88@osen.co.kr
밥필름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