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이민기 보컬디렉터 한소현, 오는 31일 데뷔..기대 ↑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10.28 10: 11

배우 원빈, 이민기 등 유명 배우들의 보컬 디렉터로 유명한 한소현이 정식으로 가요계에 데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소현은 오는 31일 첫 솔로 데뷔앨범 '오 마이 달링(Oh My Darling)'을 발표하고 데뷔한다.
한소현은 라운지 밴드 '써드 코스트(3rd Coast)'의 메인 보컬과 밴드 '스탠딩 에그'의 객원보컬로 활동하며 실력을 인정 받은 뮤지션인 동시에 원빈, 이민기, 김옥빈, 강지환 등 유명 배우들의 보컬 디렉터 및 트레이너로 활약한 이색 경력의 소유자.

특히 신비스럽고 몽환적인 보이스는 물론 빼어난 가창력으로 유명배우 뿐만 아니라 가수, 모델 등 연예계의 보컬 디렉터로 유명하며 학창시절 연기 전공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노래 부를 때의 감정이입, 무대매너 등을 섬세하게 코치하는 보컬 트레이너로 정평이 나 있다.
이와 같은 이색 경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소현은 데뷔에 앞서 2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첫 솔로 데뷔앨범 커버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커버 이미지 속의 한소현은 이국적인 무드의 배경 사이로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는 모습. 브라운 컬러의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내추럴하면서도 청초한 메이크업, 그리고 한소현의 무표정한 표정이 묘한 대비를 이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재킷 커버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미안해’를 비롯, ‘오 마이 달링’, ‘나이트앤데이(Night&Day)’, ‘고어웨이(Goaway)’, ‘잘자요’ 등 한소현이 직접 작곡한 총 6곡이 담겨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rio88@osen.co.kr
테이크원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