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기술', 30일 개봉 앞두고 실검 1위 '촉각'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10.28 15: 31

운명의 남자 앞에 양보란 없는 두 절친 홍수아, 한수아의 치열한 킹카 쟁탈전 '연애의 기술'(감독 이수성)이 개봉을 앞두고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주말 내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바로 지난 주말,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를 두 차례나 점령하며 관객들의 열렬한 관심을 받은 것. 섹시 로맨틱 코미디 '연애의 기술'은 킹카 앞에서 우정마저 리셋시킨 두 절친의 좌충우돌 해프닝을 그린 영화로, 필리핀 세부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되어 제작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특히 지난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연애의 기술' 여주인공 홍수아, 한수아가 레드카펫의 여신이라 불리며 큰 화제가 돼 영화 속 그녀들의 모습에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관객들은 ‘예고편 보니깐 재미있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도 보고! 영화 짱 기대되네요~’(네이버ID_this**), ‘외로운 가을, 두 명의 수아 보면서 마음 달래야지!’(네이버ID_stag**), ‘로코의 느낌 아니깐~’(네이버ID_irun**), ‘섹시 로코 오랜만이네요~ 훔치고 싶다, !’(네이버ID_tree**), ‘가을에 딱 어울릴 로맨틱 코미디 영화라는데, 완전 기대됩니다~’(네이버ID_kmh7**) 와 같이 연일 기대감을 내보이고 있다.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등극한 '연애의 기술'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3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iss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