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더페이스샵의 '수지의 해피세일'이 장안의 화제다. 젊은세대의 인기 아이콘인 가수겸 배우 수지를 앞세운 것과 최대 50% 까지 할인해준다는 마케팅 방식이 톱니바퀴가 맞물린 것처럼 잘 맞아떨어지며 주요 포털 인기 검색어에 올랐을 정도다. 누리꾼들은 수지가 나오는 더페이스샵을 광고를 보면서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다.
더페이스샵은 28일부터 8일간 전 구매자에게 50%까지 할인혜택을 주는 ‘수지의 해피 세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망고씨드 하트 볼륨 버터'가 9월 출시 이후 15만 개 판매를 돌파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망고씨드 하트 볼륨 버터’를 30% 할인한 1만7430원에 판매한다. 또 이 제품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망고씨드 하트 볼륨 버터'는 가을, 겨울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풍부한 보습감과 브랜드 모델 수지가 광고하는 TV CF의 인기 등에 힘입어 단기간에 15만 개 이상 판매를 달성하는 등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더페이스샵은 버터와 함께 사용해 보습 및 탄력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망고씨드 뿌리는 하트볼륨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행사 기간 동안 50% 할인한 9950원에 판매한다.
누리꾼들은 "더페이스샵 할인, 수지씨 미모에 반해서 더 화제인듯" "더페이스샵 50% 할인 한데요, 구경해야 겠다" "더페이스샵 50% 할인, 대박일쎄"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osenho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