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신인 남자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후 이즈 넥스트:윈(WHO IS NEXT : WIN(이하 WIN)’ 11명의 파이널 라운드 뒷 이야기가 공개된다.
'WIN'은 오는 11월 1일 오후 10시, 파이널 라운드 이후의 이야기를 포털사이트 다음과 YG 공식 블로그(yg-life.com)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이번 화에서는 A팀(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 강승윤)과 B팀(B.I,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11명의 파이널 라운드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A팀, B팀의 새 출발에 대한 각오가 소개될 예정이다.
‘WIN’은 10화 파이널 배틀에서 A팀이 ‘위너(WINNER)’로 최종 결정되면서 종영됐음에도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생방송으로 진행된 파이널 배틀 무대는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는 물론, SNS 및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뜨거운 화제를 낳았다.

특히 지난 28일 정오에 공개된 파이널 배틀을 벌였던 A팀의 자작곡 ‘고 업(GO UP)’과 B팀의 ‘클라이막스(CLIMAX)’, YG 프로듀서 테디의 ‘저스트 어나더 보이(JUST ANOTHER BOY)’의 두가지 버전의 총 4곡이 담긴 디지털 앨범 ‘파이널 배틀(FINAL BATTLE)’은 마지막 배틀의 눈물과 감동, 진정성이 담겨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디지털 앨범 ‘파이널 배틀(FINAL BATTLE)’은 공개 하루도 안돼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홍콩, 일본, 싱가폴, 태국, 베트남 등 5개 국가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