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남자' 장근석, 원작 만화 주인공과 100% 일치?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10.31 08: 57

배우 장근석의 ‘독고마테’ 싱크로율 사진이 화제다.
 
장근석이 천계영 웹툰 원작의 드라마 KBS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의 주인공 독고마테로 안방극장 복귀를 알린 가운데, 이 소식이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기 시작하며 그 열기를 실감케 하고 있는 것.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사진 속에는 ‘예쁜 남자’ 독고마테의 원화와 장근석의 사진을 나란히 비교, 포즈에서부터 의상까지 완벽한 싱크로율을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누리꾼들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는 장근석표 독고마테가 어떤 모습으로 탄생될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연재 당시 수많은 여심을 ‘마테 앓이’에 빠트렸던 독고마테와 도플갱어급의 닮은꼴을 선보이고 있는 장근석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매력을 여과없이 발산할 것을 예고한 만큼 그의 색다른 마성이 어떻게 시청자들을 공략할지 주목된다.
 
네티즌들은 “독고마테는 장근석 외에 생각할 수 없는 역할이었음!”, “이건 거의 도플갱어 수준이다!”, “장근석의 차기작을 손꼽아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 “벌써부터 마테앓이 시작해야겠다!” 등 열띤 반응으로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장근석이 차기작으로 결정한 ‘예쁜 남자’는 주인공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으로부터 얻은 노하우를 통해 목표를 향해 가는 과정을 그린 마테성공백서드라마.
 
1년여만에 안방 컴백하는 장근석 주연의 ‘예쁜 남자’는 ‘비밀’ 후속으로 11월 20일 첫 방송된다.
issue@osen.co.kr
 온라인 블로그 및 갤러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