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 황정음을 향한 지성의 지독한 사랑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재탄생됐다.
31일 공개된 민혁(지성 분) 테마곡 에일리의 '눈물이 맘을 훔쳐' 뮤직비디오에는 하나씩 밝혀지는 비밀을 통해 사랑에 눈 뜬 지성의 모습과 그의 애절한 눈빛이 돋보인다.
이는 제목처럼 안타까운 사랑에 대한 아픔이 눈물이 돼 자신의 마음까지 훔친다는 내용으로 유정(황정음 분)과의 지독한 첫 만남부터 그를 향해 걷잡을 수 없는 사랑의 감정까지 민혁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유정에게 폭풍 같이 빠져드는 민혁의 모습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뿐만 아니라 에일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한데 어우러져 뮤직비디오의 깊이를 더해주고 있다.
특히, "다가가면 겁이 나서 숨어 버릴까봐 나 죽을 듯 아프대도 난 바라만 보죠"라는 가사는 진실한 사랑에 눈떴지만 선뜻 다가가지 못하는 민혁의 지독한 아픔을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비밀'은 지난 11회 방송 말미 유정에게 키스하려 다가가는 민혁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녹인 바 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의 키스신은 31일 밤 10시 '비밀'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ykwon@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