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의 유연석(칠봉이 역)이 캠퍼스 훈남 선배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귀티 나는 외모와 고운 심성을 지닌 서울남자 ‘칠봉이’역을 맡아 부드럽고 세련된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그가 드라마 촬영차 방문한 캠퍼스에서의 비하인드 사진을 선보이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교정에 앉아 대본을 손에 든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다. 그의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링과 은은한 미소가 여대생들의 마음을 녹이는 훈남 선배를 연상하게 해 눈길을 끈다.

또한 그는 함께 있던 강아지를 향해 다정하게 손을 내밀기도 하고, 강아지를 쓰다듬으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따뜻한 기운이 감도는 맑고 순수한 웃음이 그의 ‘밀크남’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특히, ‘응답하라 1994’에서 성나정(고아라 분)의 남편 후보 중 한 명으로 주목 받고 있는 만큼 ‘칠봉이’ 캐릭터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연기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며, 장면 하나 하나에 풍부한 감정을 담아내고자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방 출신 대학생들의 눈물겨운 상경기를 그리며 1994년 당시의 추억을 재조명,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issu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