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 팬들과 깜짝 팬미팅..광장시장 데이트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3.11.01 09: 11

가수 가희가 팬들과 특별한 데이트를 즐겼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 가희는 지난달 30일 오후 팬들과 함께 서울 광장시장을 찾아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가희는 쉴 틈 없이 이어지고 있는 앨범 활동에도 불구하고 이날 케이블채널 MBC MUSIC 가요프로그램 '쇼! 챔피언'의 방청을 함께 했던 팬들 20여명에게 맛있는 식사를 대접했다. 이날 메뉴는 광장시장의 명물 빈대떡으로, 가희가 직접 소박하고 소탈한 팬들과의 데이트를 위해 준비한 것. 뿐만 아니라 이날 가희는 팬들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깜짝 팬 데이트에 함께한 20여명의 팬들 중에는 항상 방송녹화를 찾아주는 팬들이 함께 했는데 한국 팬들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대만 등 다양한 국적의 팬들도 함께해 한류스타로서의 가희의 면모를 볼 수 있었다.
이날의 깜짝 팬 데이트는 유스트림의 플레디스 공식 채널을 통해 30분간 생방송으로 중계돼 함께 하지 못한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 또 생방송 중에 가희는 자신의 트위터로 질문을 보내온 팬들과의 깜짝 질의응답 시간을 갖기도 했다.
가희는 팬들과의 만남이 끝난 후 "즐거워하는 팬들을 보니 앞으로도 가끔씩 이런 이벤트를 해야겠다. 다음에는 어떤 걸 해야 할지 고민해 봐야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seon@osen.co.kr
플레디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