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SNL코리아' 측 "곽한구 출연 논란? 범죄옹호 아니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현민 기자]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 측이 개그맨 곽한구의 카메오 출연과 셀프디스 패러디와 관련해 "범죄를 옹호하려는 의도는 전혀 없다. 'SNL코리아'는 원래부터 수위를 넘나드는 프로"라고 밝혔다.

'SNL코리아' 제작진은 3일 OSEN에 "곽한구의 외제차 절도 범죄가 뉴스에 다뤄졌을 당시 '어이없다'는 대중의 반응이 많았다"며 "곽한구가 일부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대중들도 어느 정도 용서했다는 판단이 들었다"고 섭외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일부 네티즌이 일부 연예인 범죄자들의 실명을 언급하며 '조만간 출연할 것 같다'고 비난하는 것에 대해 "심각한 거짓말, 성범죄 등은 용서 자체가 쉽지 않다. 수위를 넘나들더라도, 원칙과 경계가 있다. 대중의 정서를 거스르는 캐스팅은 결코 없을 것"이라고 못박았다.

지난 2일 방송된 'SNL코리아'의 코너 'SNL게임즈'에는 조선, 경성편에 이어 'GTA 강남'편이 그려졌다. 김민교가 활약한 'GTA 강남'에는 성형미인, 미용실, 외제차, 호스트바 등의 소재가 다뤄져 웃음을 유발했다.

이 과정에서 김민교가 선택한 나이트 삐끼 캐릭터가 모텔을 방문, 개그맨 곽한구에게 외제차 발레파킹을 맡겼다가 도난당하는 모습이 등장해 화제가 됐다.

'현실 GTA'라는 해설과 함께 등장한 곽한구는 실제로 과거 외제차 절도 경력이 있는 연예인. '곽한구에게 외제차를 맡기면 돌려받을 수 없다'는 내레이션과 자막이 차를 타고 달아나는 곽한구의 모습과 겹쳐져 웃음을 배가시켰다.

한편, 이날 'SNL코리아'에서는 배우 한은정이 호스트로 나서 오프닝에서 아이유의 '분홍신'을 부르고, '정글의 법칙' 방귀사건을 패러디하고, 구미호 분장, 철 없는 선덕여왕, 한성형 리포터 등으로 출연했다.

gato@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