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 2TV 수목 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 측이 지성과 황정음의 '밀당키스' 촬영 모습을 4일 공개했다.
이 장면은 지난 달 30일 방송된 '비밀' 11회에서 민혁이 레스토랑에 남아서 소스를 개발하는 유정에게 다가가며 키스를 시도하는 장면으로 입술이 닿을 듯 말 듯 아슬아슬한 키스신때문에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폭발시켰던 화제의 신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3단계로 황정음을 바라보고 있는 지성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지성은 황정음의 입술을 로맨틱한 눈빛으로 내려다 보다가 무릎을 살짝 굽혀 눈높이를 맞추고 황정음에게 가까이 다가가 애틋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이어 지성은 무릎을 더욱 더 굽히고 황정음을 올려다 보며 '장화신은 고양이'처럼 애교 있는 눈빛을 선보였다.지성의 3단 눈맞춤에 결국 황정음은 입가에 웃음을 띠었고 촬영을 지켜보고 있던 여자 스태프들도 사랑스러운 지성의 모습에 마음을 사로잡혔다는 후문.
사실 지성의 3단 눈맞춤은 황정음의 긴장감을 풀어주기 위한 지성의 귀여운 애교였다. 지성의 애교로 긴장감을 떨친 황정음은 한 결 더 편하게 촬영에 집중할 수 있었고 두 사람의 열연으로 화제의 '밀당키스' 장면이 완성됐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한편, '비밀'은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nyc@osen.co.kr
드라마틱 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