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가요제', 9개차트 1위 지키고 톱10 점령까지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11.04 09: 48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자유로 가요제'(이하 무도가요제)를 통해 발표된 음원들이 9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톱10까지 점령했다.
4일 오전 현재 '무도가요제'에서 박명수, 프라이머리가 거머리라는 팀명으로 발표한 곡 '아이 갓 씨(I Got C)'는 멜론, 엠넷,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벅스, 지니, 몽키3 등 총 9개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싸이월드뮤직까지 더한 총 10개 실시간 차트에서 2위는 정형돈, 지드래곤이 결성한 형용돈죵의 노래 '해볼라고'가 올라있다. 3위는 유희열, 김조한, 유재석이 부른 '플리즈 돈트 고 마이 걸(Please Don't go My Girl)'이 차지했다.

뒤를 이어 장미하관(노홍철, 장미여관)의 '오빠라고 불러다오', 병살(정준하, 김C)의 '사라질 것들', 단체곡 '그래 우리 함께', G.A.B(길과 보아)의 'G.A.B', 8위는 세븐티 핑거스(하하, 장기하와 얼굴들)의 '슈퍼 잡초맨'이 톱10에 포진했다.
앞서 지난 2일 '자유로 가요제'를 방영한 '무한도전'은 방송이 끝난 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해당 음원을 공개했다. '무도가요제' 음원은 발표 직후 차트를 올킬했으며 3일째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