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 영화 드라마 만화에서나 나올법만한 이야기가 일본에서 들려왔다. 바다 건너 가까운 이웃인 일본에 어떤 장소에서든 예쁘게 보이고 싶은 여성 고객들의 심리를 파악한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가 나와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여성들이 찾는 아이디어 상품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최근 일본의 한 햄버거 회사가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를 새롭게 개발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렇다면 과연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란 무엇일까. 한 마디로 햄버거를 먹을 때 드러나기 쉬운 온갖 추한 상황을 감출수 있는 마스크 형이라는게 이번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의 비결이다.
이 업체는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에 아주 예쁘게 미소 짓고 있는 여성의 얼굴 하관을 인쇄해 제공하고 있다. 즉,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에 싸인 햄버거를 먹는 여성의 경우, 큰 버거를 먹기 위해 한 입 크게 벌린 모습을 포자지를 통해 감추는 방식인 것이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를 사용하는 햄버거 집의 매출이 해마다 두 배 가까이 오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도 있다니 세상 정말 요지경이다”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 우리나라에도 빨리 들어왔으면 좋겠다”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 그러면 남성용은 왜 안나오나요?” "한국에도 언젠가 생길지도 몰라" "우리나라는 언제 시작하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senho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