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호주까지 점령..현지 생방송 출연 '깜짝'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11.05 10: 36

걸그룹 크레용팝이 호주까지 점령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프로모션을 위해 호주를 방문 중인 크레용팝은 지난 4일 호주 공영 방송국 SBS(Special Broadcasting Station)의 'POPASIA' 프로그램에 생방송으로 출연, 인터뷰를 통해 호주 방문 소감과 최근 근황을 현지 팬들에게 알렸다. 이날 방송은 호주 전역은 물론,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에 생중계됐다.
크레용팝은 이날 첫 외국 쇼 프로그램 출연 탓인지 다소 긴장된 듯 보였지만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유쾌한 모습으로 방송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간단한 토크타임이 끝난 후에는 커버댄스 경연대회 우승자들에게 직접 '직렬 5기통춤'을 가르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호주의 인기 댄스그룹 저스티스 크루가 출연, 크레용팝과 댄스 배틀을 벌였다. 저스티스 크루는 지난해 7월 발표한 '붐 붐(Boom Boom)'으로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누르고 호주 싱글차트 1위를 차지한 그룹. 최근에는 크레용팝의 '빠빠빠'를 할로윈 버전으로 패러디해 화제를 낳기도 했다.
한편 크레용팝은 5일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와 함께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앞에서 길거리 게릴라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