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팔도방랑밴드', 김흥국-이정 하차…윤종신-뮤지 잔류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11.05 11: 40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팔도방랑밴드'가 가수 김흥국-이정-주니엘 하차, 윤종신-뮤지 합류를 확정짓고 멤버 구성을 새롭게 재편한다.
5일 한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정규편성된 '팔도방랑밴드'는 '음주물의'를 일으켰던 자숙중인 김흥국을 비롯해 고정멤버였던 이정과 주니엘이 하차하고, 윤종신과 뮤지를 포함한 새로운 멤버 구성을 진행중이다.
'팔도방랑밴드' 측은 OSEN과의 통화에서 "방송 첫회에 '팔도방랑밴드 재결성'을 내세워 오디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흥국-이정-주니엘이 하차하는 것은 맞지만, 첫 방송에서 추가멤버 선발 오디션이 그려지는 만큼 추가로 합류하는 새 멤버를 사전에 밝힐 수 없다"고 설명했다.

'팔도방랑밴드'는 지난 9~10월 방송된 파일럿프로그램으로 내부 논의를 거쳐 최종 정규 편성됐으며, 오는 11월말 방송을 예정 중이다. 앞서 파일럿 '팔도방랑밴드'에는 윤종신, 김흥국, 이정, 주니엘, 뮤지 등이 출연했으며 '사람들과 음악으로 소통하고 음악으로 힐링한다'는 슬로건을 내걸었던 프로그램으로 지난 10일 4회분 파일럿 방송이 종료됐다.
한편, 일부 포맷변화를 시도해 새롭게 선보일 '팔도방랑밴드'는 오는 11월 중순 첫 촬영을 진행하고, 11월말께 첫 방송을 예정 중이다.
gato@osen.co.kr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