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레싱' 서인국이 다시 보인다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11.05 14: 13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방송과 영화를 통해 무한 매력을 펼치고 있다.
지난 30일 개봉 후 상영 중인 영화 '노브레싱'(조용선 감독)의 주연배우 서인국이 KBS 2TV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본격적인 토크에 앞서 MC들이 적극적으로 홍보를 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주자, 서인국은 '''''노브레싱'에서 원일의 명대사인 “아직 끝나지 않았다”를 외치며 바닥에 엎드려 ‘노브레싱’을 재연해 현장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날 서인국은 독특한 고민들에 대해서도 함께 공감하고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꺼내는 등 연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나갔다. 고민해결 중간 중간, MC들은 서인국의 명대사를 인용하기도 해 '노브레싱'의 인기를 확인시키기도 했다.
이날 방송을 본 많은 시청자들은 실시간으로 “ㅋㅋㅋ인국씨의 순수한 모습에 빵~~~ 유쾌하고 진실한 남자 사랑한데이^^”(ID:posi****), “방송 보니까 영화 보고 싶어지네ㅋㅋㅋ 서인국 역시 겸손하고 털털하다! [슈퍼스타K] 때 문자투표한 거 뿌듯!”(ID:tpdm****), “어디서나 열심히 하는 모습 진심 아름답다!!! 서인국 흥해라”(ID:baby****), “오늘 '노브레싱' 봤어요! 영화 끝나고 크레딧 올라갈 때 내 자식이 성공한 듯이 얼마나 뿌듯하던지요. 항상 진실되게 열심인 당신을 응원합니다^^”(ID:whit****) 등의 댓글을 남기며, 영화 홍보를 위해 온몸을 바치는 서인국의 모습에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노브레싱'은 한국영화 최초 '수영'이란 소재를 통해 국가대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신기록을 향한 끈끈한 우정과 패기 어린 열정을 담아낸 작품. 서인국의 스크린 데뷔작이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