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의 장기하가 서예지의 로맨틱한 남자친구로 변신했다.
'감자별' 측은 6일 방송되는 17회에서 선보일 장율(장기하 분)과 노수영(서예지 분)의 달콤한 첫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율-수영 커플이 함께 산책을 하며 데이트를 하던 중 장율이 무릎을 꿇고 수영의 신발 끈을 다정하게 묶어주고 있다. 그 동안 수영에게 시종일관 무관심한 모습을 보여왔던 장율은 이전과는 다른 로맨틱한 모습으로 보는 이의 마음까지 두근거리게 할 예정.

이 외에도 평창동 부잣집 노씨 일가의 막내딸 수영이 허름한 포장마차에서 장율과 함께 저녁을 먹는 모습도 공개돼 이들의 첫 데이트가 어떨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오늘(6일) 방송에서부터 장기하와 서예지가 본격적인 연인 연기를 선보인다"며 "자유분방하고 변덕스러운 수영과 다른 사람들보다 반박자 느리게 반응하는 장율이 극과 극 성격의 커플로 등장해 웃음을 유발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2013년 어느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 '감자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9시 15분 tvN에서 주4회 방영된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