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4(PS4)가 다음달 17일에 국내에 정식 출시된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는 6일 PS4를 12월 17일에 국내 발매하고, 가격은 49만 8000원으로 책정됐다고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영상을 통해 발표했다.
또 플레이스테이션카메라가 포함된 PS4 2개 번들 세트 및 19개의 타이틀도 PS4와 함께 출시된다. SCE는 월드와이드스튜디오와 수많은 서드파티 소프트웨어 개발사, 그리고 전세계의 배급사에 의해 개발된 총 19개의 타이틀은 PS4 출시일에 맞춰 선보인다고 밝혔다.

PS4는 강력한 그래픽과 스피드, 깊이 있는 소셜 기능 통합,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비타(PS Vita)와 같은 장치를 활용하는 혁신적인 세컨드-스크린 특징을 기반으로 풍부하고 몰입감 있는 게임플레이를 재정의한다. 플레이스테이션카메라를 활용하면 유저들은 게임을 더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도 있다.
PS4 출시일에는 국내 게이머들을 위해 5개의 한글판 타이틀 포함 총 19개의 타이틀 또한 공개된다. 여기에 SCEK는 '킬존 셰도우폴(Killzone Shadow Fall)'과 ‘플레이스테이션플러스 1개월 무료 이용권’이 동봉된 PS4 타이틀 번들 세트를 함께 발매한다. 번들 세트에 동봉된 ‘플레이스테이션플러스 1개월 무료 이용권’을 통해 유저들은 플레이스테이션플러스 멤버십 서비스의 독점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마그마 레드’, ‘웨이브 블루’ 색상의 PS4 무선 컨트롤러, 플레이스테이션카메라, 듀얼쇼크4 충전 거치대, 그리고 PS4 수직 받침대와 같은 많은 종류의 PS4 주변장치 역시 12월에 함께 출시된다.
SCEK는 이번 PS4 발매를 기념해 유저들이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도록 11월 말 유저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uckylucy@osen.co.kr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