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티저 공개… 누리꾼 폭발적 관심
OSEN 김태우 기자
발행 2013.11.06 18: 35

[OSEN=이슈팀] 넥슨이 신작 ‘메이플스토리2’를 개발 중이라고 밝히고 이와 관련된 티저사이트를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도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며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
넥슨은 6일 신작 ‘메이플스토리2’를 개발 중이라고 밝히고, 함께 오픈한 티저사이트(http://maplestory2.nexon.com)를 통해 확정된 로고(BI)와 티저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넥슨 측은 “‘메이플스토리2’는 쿼터뷰 방식의 풀 3D MMORPG 장르로, ‘메이플스토리’와는 또 다른 차별화된 게임으로 개발 중”이라고 밝혀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메이플스토리2는 2014년 중 유저 테스트를 목표로 현재 순조롭게 개발되고 있다. 넥슨 서민 대표는 “‘메이플스토리2’는 전 세계 100여개국, 1억 명 이상에게 사랑 받고 있는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또 하나의 성공 신화를 이어갈 신작”이라며 “‘메이플스토리’와 ‘메이플스토리2’ 각각의 차별화된 재미를 바탕으로 시너지를 일으키며 함께 성장시켜나갈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누리꾼들도 메이플스토리의 흥행 신화를 이어갈 신작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기대된다”라는 분위기 속에 앞으로 공개될 정보에 비상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신작에서는 기존 메이플 스토리 주요 몬스터들이 다른 모습으로 등장할 예정이라 이 부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넥슨은 앞으로 ‘메이플스토리2’ 티저사이트를 통해 게임 개발 과정과 게임 관련 콘텐츠들을 차차 공개해 나갈 예정으로, 첫 공개한 티저이미지에는 ‘메이플스토리2’의 캐릭터들과 몬스터들 일러스트 일부를 노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불러 모았다.
osenho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