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3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 등극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3.11.08 09: 52

[OSEN=이슈팀] 애플이 3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에 등극했다.
애플은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100대 브랜드'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3년 연속 1위의 영광을 누렸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코카콜라가 각각 2위와 3위로 뒤를 이었다. 국내 브랜드 가운데 삼성전자의 순위는 지난해 12위에서 9위로 상승했다.
네티즌들은 "스티브 잡스가 떠났지만 애플의 파워는 여전히 대단하다", "아이폰 매니아들이 한 몫 했다", "내년에는 삼성이 1위에 올랐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senho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