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사단, 개그종합선물세트 '코코 슈퍼콘서트' 개최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3.11.08 10: 38

개그공연을 총망라하는 '2013 코코 슈퍼콘서트'가 개최된다.
국내 최대 개그맨 기획사 코코엔터테인먼트는 올 한 해 동안 팬들에게 받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1년 동안의 모든 공연들을 집약한 ‘2013 코코 슈퍼콘서트’를 오는 12월 28일 KBS 스포츠월드 제1체육관에서 개최한다.
'2013 코코 슈퍼콘서트'에서는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출연진들이 한데 모여 개그종합선물세트와 같은 가장 새롭고 버라이어티 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김준현 김원효 양상국 김지민 김민경 박지선 유민상 허민 김성원 등 내노라하는 대표 개그맨들이 뭉쳐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보여줬던 역량을 모두 끄집어냄과 동시에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올 연말 남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며 잊을 수 없는 웃음과 감동,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코코엔터테인먼트는 ‘코코쇼’, ‘개그와의 전쟁’, ‘개그 더 코미디 쇼’ 등 수많은 공연을 선보여 왔다. 특히 지난 달 대구에서 본격 베일을 벗었던 ‘코코쇼’는 개그콘서트 형식의 천편일률적이었던 국내 개그공연에 댄스, 마술 등 각종 넌버벌 퍼포먼스를 접목시켜 공연 전후로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코코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코코 슈퍼콘서트’는 자체적으로도 가장 공을 많이 들였고, 참가 개그맨들 역시 열정을 쏟아 준비하고 있다”면서 “그 어느 때 보다 큰 웃음과 좋은 추억을 만들어드릴 수 있도록 공연 당일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13 코코 슈퍼콘서트’는 오는 12월 28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 스포츠월드 제1체육관에서 오후 3시, 오후 7시 총 2회에 걸쳐 공연된다.
jykwon@osen.co.kr
코코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