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5' 송희진의 남자친구가 공개됐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5'에서는 본격적인 준결승 무대에 앞서 참가자들의 일상생활 모습이 공개됐다.
송희진과 박재정, 박시환은 몰래카메라를 위해 만들어진 가상의 프로그램에 출연해 생방송 대처 능력을 평가받았다. 송희진은 제작진에게 미리 몰래카메라라는 사실을 전달받고, 개그우먼 정주리와 함께 박재정과 박시환 속이기에 도전했다.

특히 송희진은 박재정을 속이기 위해 진짜 남자친구와 전화통화를 하는 등 열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송희진은 앞서 '슈퍼스타K5'와 KBS 라디오 2FM '슈퍼주니어의 키스더라디오'에서 2년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이날 특별출연한 송희진의 남자친구는 박재정과 송희진의 다정한 사이를 의심, 가상 생방송 도중 송희진에게 결별을 통보하는 연기를 보여줬다. 이에 박재정은 당황해 할 말을 잃기도 했다.
몰래카메라가 종료된 후 송희진의 남자친구는 스튜디오에 등장해 참가자들을 만났다. 송희진의 남자친구를 본 정주리는 "이수혁 씨랑 곽한구 씨 조금 합쳐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송희진의 남자친구는 직접 생방송 무대를 찾아 송희진을 응원해 관객들로부터 함성을 받았다.
한편 이날 '슈퍼스타K5' 준결승 무대에서는 송희진이 탈락했고, 박시환과 박재정이 결승에 진출했다.
seon@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