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 언더웨어, 11월 맞이 프로모션 '풍성'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11.11 15: 36

게스 언더웨어(GUESS Underwear)가 11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마음잡기에 나섰다.
먼저 게스 언더웨어는 11일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이날 전국 게스 언더웨어 매장에서 브래지어 및 팬티를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팬티에 한해 5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웨딩 시즌 및 수능을 맞아 11일까지 게스 언더웨어의 부평점, 여수점, 군산점, 충주점에서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수능이 끝난 수험생,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등에게 유용할 전망.

이외에도 게스 언더웨어는 이번주 공식 페이스북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0일 진행되는 홍대 클럽 M2의 ‘M2 인스팅트 나이트(INSTINCT NIGHT)’ 파티 초청 이벤트를 마련한다.
게스 언더웨어 페이지를 ‘좋아요’ 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이사 왔어요’ 멘트 및 신청자 이름과 파티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깅 하면 이 중 100명을 뽑아 1인 2장의 티켓을 증정한다. 신청 기간은 12일부터 24일까지며 당첨자는 26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파티 초대권엔 프리 드링크 1잔이 포함되며 이번 파티에선 40개의 게스 언더웨어 럭키 드로우도 진행될 예정이다.
luckylucy@osen.co.kr
게스언더웨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