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투기' 극장대첩 성황리 개최..단언컨대 기대작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11.11 16: 31

포스터부터 캐릭터 영상은 물론 각계 아티스트들의 호평으로 연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잉투기'가 지난 주말인 11월 9일 CGV강남과 CGV신촌아트레온에서 열린 ‘극장대첩’ 상영회를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 성황리에 마치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었다.
'잉투기'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캐릭터와 주연 배우들의 완벽한 조합으로 만들어진 캐릭터 영상이 인기를 몰고 있는 가운데 지난 9일 CGV강남과 CGV신촌아트레온에서 ‘극장대첩’ 상영회를 성황리에 마친 것.
‘극장대첩’은 개봉 전부터 '잉투기'에 뜨거운 애정을 보여준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의 일환으로 개봉 전 영화 공개는 물론 센스 폭발 시크릿 꾸러미까지 관객 모두에게 선물로 증정돼 관객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사로잡았다.

영화 속 결정적 장면에 등장하는 ‘밀가루’와 정성껏 쓰여진 손편지, 그리고 엄태화 감독의 미장센단편영화제 대상 수상작 ‘숲’ DVD로 구성된 시크릿 꾸러미는 극장대첩 종료 이후 각종 포탈 및 SNS에서 센스 터지는 선물이라며 열띤 호응을 얻었다.
관객들은 “잉투기 재밌다. 마냥 웃을 순 없는 청춘들의 잉여로운 싸움(fang_***)”, “잉투기. 이야기가 아기자기하다 캐릭터들도 통통 튀고 새콤달콤한 샐러드를 맛본 것처럼 눈도 귀도 입도 즐겁다. 생각해보니 치열하게 부딪히고 맞서면서 사는 게 맞는 것 같다(musica***)”, “찌질함의 끝. 포커스 아웃 된 피투성이 얼굴에 환하게 번지는 미소.. 뭐지? 이 아픈 느낌은..(tiger**)”, “정말 작은 찌질한 것이라도 '이건 내가 정말 미치도록 최선을 다 해봤다'라는 기억이 있다면 –잉투기(Kany***)”, “가방가득 묵직한 밀가루보다 더 묵직하고, 함께 걱정하고픈 인생들이 은막을 채우는 영화. 잉투기!(ks_***)”, “오늘은 아기다리고 기다리던 '잉투기'를 관람했다. 아.... 한줄평은 기대하길 잘했다?! 쩐다?! 극찬 밖에 생각나지 않는다!(think***)”, “잉투기!!!!! 올해 본 영화중에 최고여!!!!!ㅠㅠ(ysm***) 등 영화에 대한 열띤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잉여’, ‘인터넷 문화’라는 독특한 소재를 통해 매일을 싸워나가는 오늘날의 청춘의 모습을 담담하게 그려내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잉투기'는 오는 14일 개봉한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