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티 킬즈', 본예고편 공개..마성의 액션 영화가 온다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3.11.12 14: 34

영화 '마세티 킬즈'가 박진감 넘치는 본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할리우드 악동 감독 로버트 로드리게즈와 할리우드 스타 군단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세티 킬즈'가 본 예고편을 통해 화려하고 풍성한 액션신을 공개했다.
'마세티 킬즈'는 전 세계의 평화를 위협하는 음모를 계획한 거침 없는 악당 군단과 마성의 살인 병기가 대결을 펼치는 예측불허 코믹액션 블록버스터. 지난 티저 예고편에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영화 속 화려한 캐스팅에 대한 예고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면, 이번 본 예고편은 전 세계의 평화를 위협하는 거침없는 악당 군단과 마성의 살인병기 마세티가 대결을 펼칠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선보였다.

본 예고편에서는 전 세계를 위험에 빠트리기 위해 신식 무기를 갖추며 거침없는 계획을 세우는 악당 군단과 그들의 계획을 막기 위해 투입된 살인병기 마세티의 치열한 접전이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또한 예고편 속 “이렇게 위험한 미션은 없었다”라는 의미심장한 카피는 악당 군단과 마세티의 불꽃 튀는 한판 승을 예고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영화 '씬 시티'의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과 멜 깁슨, 엠버 허드, 미셀 로드리게즈, 제시카 알바, 레이디 가가 등 할리우드 슈퍼 군단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세티 킬즈'는 오는 21일 개봉할 예정이다.
mewolong@osen.co.kr
'마세티 킬즈'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