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훈, SBS '우리가 간다' 새 멤버 합류 확정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11.13 15: 38

배우 이훈이 SBS '월드챌린지, 우리가 간다'(이하 우리가 간다)에 새 멤버로 합류한다.
13일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훈은 최근 '우리가 간다' 새 멤버로 출연을 확정했다. 아직 녹화에 들어가지는 않았으나 기존 멤버였던 이지훈의 하차와 맞물려 자연스럽게 투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해 '우리가 간다' 측은 이날 OSEN과 통화에서 "최근 확정된 사항"이라며 "첫 녹화 날짜, 촬영 콘셉트 등 구체적인 부분은 아직 논의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동안 이훈은 건강한 이미지와 운동으로 다져진 다부진 체격 등을 바탕으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왔다. 그의 이런 이미지가 세계 곳곳에서 개최되는 대회에 출전하는 '우리가 간다' 프로그램 취지와 맞아 떨어지면서 큰 활약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우리가 간다'는 볼거리, 먹거리 소개에 그치지 않고 전세계적 미션에 도전, 치열한 경쟁을 통 세계의 문화를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이 해외의 이색적인 대회에 출전해 의외의 감동과 재미를 선사해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