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액츄얼리', 재개봉 소식에 SNS 들썩..기대감 폭발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11.15 09: 16

영화 '러브 액츄얼리:크리스마스 에디션(이하 '러브 액츄얼리')'의 재개봉 소식에 온라인 전체가 '러브 액츄얼리' 홀릭에 빠졌다.
10년 만에 팬들을 다시 찾아오는 '러브 액츄얼리'의 개봉 소식이 전해지자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모든 SNS에 '러브 액츄얼리'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는 글들이 쏟아지고 있는 것.
SNS에는 다른 말이 필요 없는 "헐, 대박"과 같은 반응들이 이어지는가 하면, 2003년에는 볼 수 없었던 히든 커플의 등장과 언컷 개봉에 기대를 표하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새롭게 공개되는 히든 커플은 포르노 촬영 현장에서 만나게 되는 남녀배우 커플로, 사랑은 불현듯 어디에서나 올 수 있다는 걸 증명하며 영화 속 귀요미 커플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 같은 '러브 액츄얼리'의 개봉 소식에 커플들은 반드시 극장 사수를 외쳤으며 솔로들은 이른바 '체념족'과 '기대족'으로 나뉘었는데, 체념족은 지금도 솔로이므로 영화가 개봉하면 혼자라도 보겠다고 마음 먹는가 하면기대족은 아직 개봉까지 1달이나 남았으니 그 시간 내에 반드시 커플이 돼 함께 관람하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외에 체념족은 혼자 보기보다 가족이나 친구랑 보기를 권하기도 했으며 친구가 애인이 생기지 않도록 단속해야 한다는 웃지 못할 반응을 남기는 등 10주년 기념 개봉 소식에 지금 SNS 타임라인은 즐거움과 기대감으로 한 가득이다.
뿐만 아니라 한 곡도 놓칠 수 없는 명품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배우들에 대한 이야기, 영화 속 로맨틱한 스케치북 고백 등에 대한 추억들이 새록새록 공간을 채우는 가운데, 영화 오프닝의 내레이션을 옮긴 손 글씨까지 등장하며 '러브 액츄얼리'의 개봉이 얼마나 설레는 기다림인지를 알 수 있게 한다.
한편 '러브 액츄얼리'는 오는 12월 19일 개봉한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