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5' 결승 박시환 '흐린 기억 속의 그대' vs 박재정 '미로틱'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11.15 10: 45

엠넷 '슈퍼스타K5'가 15일 결승전에서 자율 선곡과 우승곡 미션으로 최후 승부수를 던진다.
이날 밤 11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질 '슈퍼스타K5' 결승전은 TOP2에 오른 박시환과 박재정의 자율선곡과 인기 작곡가가 선사하는 우승곡으로 경연이 펼쳐질 예정.
특히 이번 자율 선곡 대결을 통해 박시환과 박재정은 파격적인 선곡으로 그 동안 선보였던 이미지에 변주를 줄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박시환은 1992년 당시 최고 히트곡인 현진영의 ‘흐린 기억 속의 그대’를 준비했으며, 박재정은 수백 만 아시아 팬들을 동방신기에 열광하게 만들었던 곡 ‘미로틱(MIROTIC)’을 선곡해 파격적인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 파격 선곡을 통해 박시환과 박재정이 남겨 두었던 모든 재능과 끼를 모두 발산하고자 한다. 참가자들은 물론, 슈퍼스타K5를 응원해주셨던 시청자들 모두가 축제의 장으로 결승전 무대를 즐겨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우승곡 미션으로는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황성제가 각각 박시환과 박재정에게 맞춤 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