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쇼핑, 사진만 봐도 시끌시끌 장난기 가득
OSEN 오민희 기자
발행 2013.11.15 21: 37

아이돌그룹 엠블랙의 쇼핑 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엠블랙(승호, 지오, 이준, 천둥, 미르)의 장난기 가득한 쇼핑 현장 사진이 게재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경기도 일산의 한 대형 쇼핑몰에 나타난 엠블랙이 신발을 전화기 삼아 장난을 하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겨있다. 그동안 영화,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개인 활동에 집중했던 엠블랙은 오랜만에 완전체 근황이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끌었다.

특히 엠블랙은 오는 23일 열리는 서울 콘서트 준비 중 기분전환 겸 겨울 맞이 쇼핑을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엠블랙'이라는 팀 이름처럼 약속이라도 한 듯 모두 블랙 팬츠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 라이더 재킷과 점퍼로 시크한 멋을 낸 천둥, 승호 등과는 달리 최근 '배우는 배우다'에서 열연한 이준은 트레이닝복으로 편한 사복 패션을 선보였다.
엠블랙은 화려한 무대매너를 가진 그룹답게 쇼핑 아이템 또한 남달랐다. 매장 관계자에 따르면 의상은 시크한 블랙으로 입은 반면 컬러풀한 하이탑 디자인에 레오파드 프린트가 눈에 띄는 신발에 멤버들 모두 큰 관심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한편 엠블랙은 오는 23일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글로벌 투어 '센세이션(Sensation)'의 서울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min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